울산시설공단은 대시민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시민평가단 11명과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시민평가단은 올해로 4번째를 맞았으며, 시민들이 직접 공단 주요 시설을 방문해 서비스 및 시설·환경의 다양한 과제 발굴 등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특히 2023년부터는 체육 시설, 공원 시설 등 유료 시설 직접 체험을 통해 시민 의견 수렴 건수가 전년 대비 17% 증가하기도 했다.
울산시설공단은 시민평가단 운영으로 2023년 20건의 시설물을 개선한 바 있으며, 이번 4기 시민평가단도 시민의 편의 증진을 위해 불편 사항 발굴 등 적극적인 활동이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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