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LG생활건강 '비욘드 땡스에디션'...비건인증으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비욘드 '땡스에디션' 5종.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비욘드는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키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땡스에디션은 샴푸, 바디워시,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는 모든 제품에서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했다고 설명했다.

 

또 비욘드는 제품 외부 포장재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FSC 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제품 용기에도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한 재생 플라스틱이 적용됐다.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제품을 다 쓴 후 별도 과정 없이 통째로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 할 수 있는 '올 플라스틱(매탁 프리) 펌프', 제품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무색 PET 용기 등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