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브랜드 철학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한다.
비욘드는 동물을 사랑하고 지구를 지키는 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땡스에디션' 5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땡스에디션은 샴푸, 바디워시, 페이셜폼, 수분크림, 앰플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비욘드는 모든 제품에서 동물 유래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고 생산 과정 중 동물 유래 원료와 교차 오염되지 않도록 관리했다고 설명했다.
또 비욘드는 제품 외부 포장재에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만들어져 FSC 인증을 받은 종이와 콩기름 잉크를 사용했다. 제품 용기에도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를 원료로 한 재생 플라스틱이 적용됐다. 폐플라스틱 열분해유는 폐플라스틱을 소각하지 않고 다시 원료로 사용한다는 점에서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 제품을 다 쓴 후 별도 과정 없이 통째로 플라스틱으로 분리배출 할 수 있는 '올 플라스틱(매탁 프리) 펌프', 제품 라벨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무색 PET 용기 등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가치 소비를 실천할 수 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