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글라스락 '세계일류상품' 선정 SNS 이벤트

13년 연속 선정 기념…19일까지 추첨해 선물등 증정

 

SGC솔루션이 글로벌 유리밀폐용기 브랜드 글라스락의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SNS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글라스락은 세계 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을 충족할 시 주어지는 '현재 세계일류상품'에 밀폐용기 분야로 유일하게 13년 연속 선정되며 글로벌 무대에서의 선도적인 입지를 인정받았다.

 

SGC솔루션은 세계일류상품 13년 연속 선정을 기념해 글라스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대상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한다.

 

글라스락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축하 메시지와 함께 함께하고 싶은 지인을 태그 하는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베스트 댓글을 추첨해 총 20명에게 '에센셜 화이트 정사각 450mL 2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2005년 출시 후 올해로 19주년을 맞은 글라스락은 자연에서 온 원료를 배합해 SGC솔루션의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는 '메이드 인 코리아'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 국내뿐만 아니라 위생과 환경을 중요시하는 북미와 유럽 등 전 세계 90여 개국에서 우수한 품질과 제품력을 호평받고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은 자연원료로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는 독보적인 '메이드 인 코리아' 경쟁력으로 북미와 유럽 등 글로벌 시장에서 K-유리용기의 굳건한 신뢰를 쌓았다"며 "환경보호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전세계 공통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유리밀폐용기 브랜드로,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자원순환이 가능한 용기로의 전환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