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이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라이즈'다. 동아제약은 광고에서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조합이 어우러진 이번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등 3종과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 카드를 포함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