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동아제약, 새 모델 '라이즈'와 소비자 공략 나서

'내 안의 텐션을 라이즈' /동아제약.

동아제약이 다양한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동아제약은 박카스맛 젤리의 새로운 광고 모델인 가수 라이즈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방영한다고 17일 밝혔다.

 

광고 슬로건은 '내 안의 텐션을 라이즈'다. 동아제약은 광고에서 동아리 활동으로 지친 라이즈 멤버들이 박카스맛 젤리를 먹고 활력을 되찾아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그려냈다.

 

박카스맛 젤리와 라이즈의 조합이 어우러진 이번 광고는 TV와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자사 공식 온라인몰 디몰에서 박카스맛 젤리 한정판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제품은 박카스맛 젤리, 박카스맛 젤리 신맛, 박카스맛 탱글젤리 등 3종과 라이즈 멤버들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포토 카드를 포함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