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교원투어, 모델 손석구와 '여행이지' 새 디지털 광고 선봬

동남아 여행편, 유럽 여행편 준비…유튜브 등서 방송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브랜드 모델 손석구와 함께한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20일 교원투어에 따르면 광고는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라는 슬로건으로 항공, 숙박, 관광, 액티비티, 쇼핑, 식사, 휴식 등 모든 것을 담아 여행이지 여행 전문가가 개발한 질 높은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여행이지는 여행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동남아 여행' 편과 '유럽 여행' 편을 각각 선보인다. 동남아 편에서는 여행이지를 통해 경험하는 숙박과 현지 미식, 액티비티의 매력을 전달한다. 유럽 편에서는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대자연을 마주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쇼핑, 인생컷을 남기는 모습 등을 보여주면서 잘 만든 패키지여행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새로운 광고는 여행이지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여행이지 홈페이지 또는 앱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광고를 시청한 후 공유하기 메뉴를 통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은 사람에게 영상을 공유하면 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여행이지를 통해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