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컬래버 명가' 크리스피크림 도넛X하리보 젤리의 만남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와 협업 신제품 4종을 선보인다.

 

하리보 협업 신제품은 오는 22일부터 전국 크리스피크림 도넛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달콤한 도넛과 하리보의 다양한 젤리를 활용해 봄날의 활기찬 놀이공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은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자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도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캐릭터와 원재료에 대한 협업 제품의 선호도가 각각 약 55%, 40%로 가장 높았으며, 두 항목을 모두 충족할 수 있는 하리보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이번 신제품은 향긋한 복숭아향 아이싱을 입히고 달콤한 파스퇴르 크림을 토핑한 ▲트윈베어 벌룬, 솜사탕 우유크림과 각기 다른 맛의 젤리를 활용한 ▲하리보 랜드마크, 초콜릿 아이싱을 입히고 골드베어 얼굴 사인판을 토핑한 ▲웰컴 골드베어, 초코우유크림을 가득 충진해 하리보 골드베렌을 토핑한 ▲하리보 매직 쇼이다.

 

또한, 귀여운 하리보 캐릭터를 활용한 '하리보 테이블웨어 3종 세트'를 단품 구매 시 1만8500원, 더즌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3000원 할인한 1만5500원에 한정 판매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