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승강기안전공단(KoELSA)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한 2024년 공공기관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실태점검에서 최고 등급인 '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전국 27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실태에 대해 처리 기간 준수도, 접수 신속도, 민원 만족도 수준 등 6개 지표를 종합 평가해 그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평가에서 KoELSA는 장기 미처리 민원이 1건도 없고 대부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해 최고 등급인 '우수'등급을 받았다.
KoELSA는 국민신문고 민원 분류 담당자를 부서장으로 지정해 민원 처리 상황을 철저히 관리하는 등 빠르고 정확한 민원 처리를 목표로 민원 업무를 운영하고 있다.
이용표 이사장은 "이번 민원 처리 우수기관 선정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공단 직원들이 꾸준히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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