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봄 시즌, 투썸플레이스가 요거트를 활용한 신메뉴로 소비자의 입맛을 공략한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국내 발효유 시장 규모는 오는 2025년 2조1152억원까지 늘어날 전망이며, 특히 그릭요거트 시장 규모는 22년 전년대비 63% 성장한 데 이어, 23년 2월 기준 512억까지 확대되는 등 수많은 요거트 제품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요거트 디저트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올 봄에도 요거트와 과일을 조합한 시즌 메뉴를 3종 선보였다. 성큼 다가온 봄에 설레는 마음이 피어난다는 의미의 '블라썸 에브리웨어(Blossom Everywhere)'를 시즌 테마로 하는 이번 봄 시즌에는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케이크 2종과 색다른 조합의 프라페 메뉴가 판매중이다.
올 봄 시즌에 새로 출시된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은 톡톡 터지는 과육과 달콤한 맛의 슈퍼푸드, 블루베리를 가득 올린 제품이다. 상큼한 블루베리 콤포트가 들어간 요거트 무스에 고소한 크런치로 식감까지 더한 시즌 대표 케이크로 홀케이크와 홀케이크 모양 그대로 혼자서도 즐기기 좋게 구현한 미니 케이크로 선보였다. 벚꽃 시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체리 블라썸 요거트 생크림' 또한 상큼한 요거트와 블루베리를 베이스로 하는 제품으로, 벚꽃 한송이를 표현한 핑크빛 비주얼로 SNS에서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콤한 블루베리 콤포트를 넣은 요거트 무스에 은은한 체리향을 더해 복합적인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과일의 달콤한 맛과 향을 살린 요거트 음료도 출시했다. 시즌 대표 음료인 '복자 요거트 프라페'는 '복자(복숭아+자두)'의 과일 조합의 음료다. 따뜻해지는 계절에 시원한 음료를 찾는 고객을 위한 프라페 제품으로 맛뿐만 아니라 화사한 봄 날씨를 닮은 컬러감이 돋보인다. 복자 요거트 프라페는 출시 2주만에 단독 제품으로 1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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