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韓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

옐로우테일 3종/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 '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병을 돌파했다.

 

'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를 기념해 3월말부터 약 한 달여간 '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다이슨 에어랩,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경품 행사는 대형마트, 편의점, 백화점 및 와인샵 등에서 '옐로우테일' 3종(까버네 소비뇽, 쉬라즈, 샤도네이)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넥택의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영수증 및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경품 행사에 자동 응모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대표적인 호주산 와인 '옐로우테일'이 국내 와인 애호가들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