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위메프, MD 추천 '네고끝판왕' 단독 특가 쇼핑 기회

위메프, MD가 나섰다! '네고끝판왕'…압도적 특가 쇼핑 기회!/위메프

위메프가 카테고리 담당MD들이 직접 나서는 '네고끝판왕' 특별전을 새롭게 오픈하고 압도적 특가 쇼핑 기회를 전한다고 25일 밝혔다.

 

'네고끝판왕'은 카테고리별 담당 MD들이 직접 등판해 실명은 물론, 사진 등과 함께 상품을 소개하며 위메프 단독 특가를 선보이는 특별전이다. 위메프는 특별전을 27일까지 사흘간 펼치며, 식품부터 생활·유아동 등 다채로운 상품들을 압도적 혜택가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에 앞서 위메프는 'MD추천관'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우수한 상품들을 추천해왔다. 그 결과 추천상품들의 고객 평균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 이상으로, MD추천관에서 소개한 이후 거래액이 31배까지 증가한 파트너사도 등장했다.

 

특히 이번 행사의 메인 코너 '슈퍼네고딜'에서는 매일 6개의 상품을 전문 MD의 상품 후기, 평가와 함께 강력한 할인을 제공한다. 식품MD가 추천하는 풀무원녹즙 케일&사과(20병 2만8600원)과 유아동패션MD, 생활MD가 전하는 싱글 스판내의(6230원), 테리파머 호텔수건(10장 1만9610원) 등이 대표 상품이다.

 

위메프의 서울 마케팅캠페인실장은 "MD실명제로 상품에 대한 책임감과 고객 신뢰도를 높이고 상품에 대한 후기를 전하며 고객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위메프는 계속해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발굴하고 특별한 가격에 소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