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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보도자료

BBQ '우쿠야', 강남 직장인 입맛 사로잡아

제너시스BBQ 그룹의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_우쿠야 강남역삼점에 방문한 고객들/제너시스BBQ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우동&돈카츠 전문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이다. 냉동 처리하지 않아 신선하고 쫄깃한 식감의 생면과 정통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며, 풍부한 육즙의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375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 '힙플레이스(Hip-place)'로 자리 잡았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강남역과 역삼역 사이에 위치해 점심에는 인근 회사 직장인들로 붐비고, 저녁에는 연인, 친구 단위 고객이 주로 방문한다. 모리아와세 우동, 로스카츠, 히레카츠가 인기 메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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