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서울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기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재단장해 브랜드 영향력을 확장할 방침이다.
헤라는 '블랙 쿠션'을 재단장해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헤라가 지난 2017년부터 선보인 블랙 쿠션은 올해 2월 메이크업 단일 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누적 판매 1000만 개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헤라에 따르면 블랙 쿠션은 지난 7년 동안 수정 화장 용도로만 사용되었던 기존 쿠션의 한계를 뛰어넘었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헤라는 이번 재단장으로 커버력, 밀착력, 피부 표현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의 주요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헤라는 독자 기술인 '피그먼트 미립화 공정'을 통해 기존보다 곱고 세밀해진 미세 파우더 입자를 개발했다. 이와 함께 새로 고안한 '스트레처블 레이어 기술'을 접목해 제품 밀착력을 높이는 제형을 완성했다.
아울러 헤라는 이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을 다양한 메이크업 스타일과 피부 톤을 보완하기 위해 총 9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제품 용기에는 재활용 용이성을 개선하기 위한 디자인과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한 것도 특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