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팝업 매장 열어...서울·부산 2개 도시에서 선봬

하이트진로가 오는 5일부터 서울 성수동에서 진로골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소비자들에게 '진로골드'만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진로골드 판타지아' 주제는 실내형 테마파크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를 대표하는 색상 로즈 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활용해 카니발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건물 전면에는 진로골드 제품과 황금 두꺼비 캐릭터를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팝업 매장 내부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꾸며졌다.

 

포토존은 MZ세대 취향을 공략해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특색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존에는 사격게임, 난타게임 등 카니발 대표 게임 5종도 마련했다. 이 중 3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시음존에서 진로골드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모양의 식용금, 금 아이스크림, 굿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럭키볼 뽑기도 진행한다.

 

서울 성수점 팝업 매장은 오는 5일부터 5월 6일까지, 부산 서면점은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