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소비자들에게 '진로골드'만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고 특별한 재미를 제공하는 마케팅을 펼친다.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부드러움의 황금비율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서울과 부산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진로골드 판타지아' 주제는 실내형 테마파크다.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를 대표하는 색상 로즈 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활용해 카니발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 건물 전면에는 진로골드 제품과 황금 두꺼비 캐릭터를 배치해 주목도를 높였다.
팝업 매장 내부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꾸며졌다.
포토존은 MZ세대 취향을 공략해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등 특색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체험존에는 사격게임, 난타게임 등 카니발 대표 게임 5종도 마련했다. 이 중 3개의 미션을 성공하면 시음존에서 진로골드와 안주를 즐길 수 있다.
이밖에 하이트진로는 두꺼비 모양의 식용금, 금 아이스크림, 굿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럭키볼 뽑기도 진행한다.
서울 성수점 팝업 매장은 오는 5일부터 5월 6일까지, 부산 서면점은 12일부터 5월 12일까지 운영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