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항공권 및 호텔 예약 서비스를 탑재했다.
◆ 여행 특화 상품 지속 확대 시사
우리카드는 트래블 테크기업 누아와 업무제휴를 맺고 여행 특화 서비스인'우리원트래블'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항공권, 호텔 예약 부문의 편의성을 높였다. ▲사전 좌석 지정 ▲위탁수하물 추가 ▲기내식 추가 등의 부가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향후 관광 및 액티비티, 포인트 연동 결제, 법인 출장 등 여행 특화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우리카드 및 누아가 보유한 고도화된 기술과 디지털 채널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대표 글로벌 여행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카드가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해 소비자 패널과 소통에 나섰다.
◆ 위촉장 수여식 및 간담회 진행
KB국민카드는 '이지토커'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지토커는 지난해 고객 패널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11명을 선발했다. 이날 행사에는 소비자보호본부 총괄책임자(CCO)가 참석해 감사 메시지와 위촉장을 전달했다.
간담회에는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패널들이 금융거래를 이용하면서 느낀 불편사항과 개선 사항 등을 청취했다. 향후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서비스 개발 등에 적극 반영하겠다는 방침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올해 이지토커는 지난해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고객 패널 중에서 선발한 만큼 KB국민카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뛰어난 이해를 바탕으로 올 한해 더 깊이 있는 활동이 기대한다"고 말했다.
NH농협카드가 대전·충남지역 도시가스 요금 자동 납부 서비스를 시작했다.
◆ 자동이체 신청 시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증정
NH농협카드는 씨엔씨티에너지(주)와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대전광역시 및 충남 게룡시의 약 65만 가구가 도시가스 요금을 자동으로 납부할 수 있다.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는 고객행복센터 및 공식홈페이지, 앱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카드자동납부 5종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3만5000원 상당의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최근 6개월 이상 생활 요금 5종의 자동이체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로 전국 도시가스 공급세대 중 82%에 해당하는 1630만 세대에 편리한 도시가스 요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