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가 비맥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GC녹십자는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GC녹십자에 따르면 비맥스 신규 TV 광고는 카툰 형태로 가독성이 높다. 무엇보다 카툰 형태는 편집과 구성이 자유로워 디지털 캠페인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GC녹십자의 설명이다. 현재 GC녹십자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MTBI별 피로사유서'를 게시하고 있다.
또 GC녹십자는 이번 광고에서 합격과 승진을 소재로 해 2545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설명은 약사님이 하신다'라는 공통 메시지도 적용됐다.
아울러 비맥스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이다. 비타민 B군을 비롯해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맥스 메타'는 뇌혈관장벽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하고 있어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