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GC녹십자, '비맥스' 신규 광고..."피로회복 B로회복"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신규 TV 광고. /GC녹십자.

GC녹십자가 비맥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GC녹십자는 고함량 비타민B 브랜드 '비맥스' 신규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5일 밝혔다.

 

GC녹십자에 따르면 비맥스 신규 TV 광고는 카툰 형태로 가독성이 높다. 무엇보다 카툰 형태는 편집과 구성이 자유로워 디지털 캠페인으로도 적합하다는 것이 GC녹십자의 설명이다. 현재 GC녹십자는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MTBI별 피로사유서'를 게시하고 있다.

 

또 GC녹십자는 이번 광고에서 합격과 승진을 소재로 해 2545 소비자를 공략할 계획이다. '피로회복 B로회복'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설명은 약사님이 하신다'라는 공통 메시지도 적용됐다.

 

아울러 비맥스는 GC녹십자의 일반의약품이다. 비타민 B군을 비롯해 비타민 10여 종과 각종 미네랄을 함유해 육체피로와 체력저하를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맥스 메타'는 뇌혈관장벽을 통과하는 '비스벤티아민'을 포함하고 있어 뇌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