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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교육

경희사이버대, ‘2024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위 선정

경희사이버대가 '2024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뉴욕페스티벌 Ellen Smyth 회장(왼쪽)과 경희사이버대 커뮤니케이션센터 김의신 소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경희사이버대 제공

경희사이버대학교(총장 변창구)가 지난 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뉴욕페스티벌 대한민국-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 페스티벌(NewYork Festival)이 주관하고,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분야별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경희사이버대는 2001년 설립된 국내 최초 사이버대학으로 ▲2007년 원격 대학 종합평가 최우수대학 ▲2013년 사이버대학 역량평가 최우수대학 ▲2020 원격대학 인증·역량 진단 A등급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2021 사이버대학 발전 유공기관 2년 연속 부총리 겸 교육부 장관 표창, 2022 행복더함 사회공헌 캠페인 2년 연속 장관상, 2023 고객감동경영대상 교육서비스 부문 3년 연속 대상 등 교육 콘텐츠 분야에서 다수 수상하며 원격교육 영역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다.

 

시상식에 참석한 커뮤니케이션센터 김의신 소장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대외기관으로부터 교육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 경희사이버대 저력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희사이버대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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