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LX하우시스, 'LX Z:IN(LX지인) 벽지'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20년 연속 1위

벽지부문 '호평'…10년 연속 1위 '골든브랜드'도 연속 이름 올려

 

서울에 있는'LX하우시스 지인스퀘어 강남'에서 고객들이 LX지인 벽지 디아망 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LX하우시스의 'LX Z:IN(LX지인) 벽지'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벽지 부문 20년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8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LX Z:IN(LX지인) 벽지'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10년 연속 1위에 주는 '골든브랜드'에도 계속해서 이름을 올렸다.

 

'LX Z:IN(LX지인) 벽지'는 고품질과 트렌디한 디자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벽지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오랜 시간 시장을 선도하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LX하우시스를 대표하는 'LX Z:IN(LX지인) 벽지 디아망(DIAMANT)'은 특유의 단단한 표면질감과 풍성한 두께감은 물론 회벽?무지 패턴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수입벽지와 차별화해 국내 고가 벽지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리뉴얼된 디아망 벽지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회벽', '페인트', '스톤', '패브릭' 디자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표면질감과 신규 색상이 기존보다 50여가지 이상 추가됐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페인트, 스톤, 패브릭 등 다양한 표면 질감 패턴과 최신 인기 트렌드가 반영된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 등이 추가된 총 13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2024년형 베스띠 벽지는 표면 질감의 차이에 따라 '고운 질감', '중간 질감', '굵은 질감' 등으로 나눠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한 점이 특징이다.

 

디자인별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웜톤', '중간톤', '쿨톤' 등 3가지 컬러 톤으로 제품을 구분해서 제안, 소비자들이 원하는 컬러를 보다 쉽게 선택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무광 디자인 컬러 라인도 새롭게 추가됐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LX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앞세워 고객을 감동시키는 벽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