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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경영

EZC,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와 '무인 좋은이웃카페' 콜라보 마케팅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와 업무협약 맺고 경쟁력 강화나서

 

EZC 이종호 대표(오른쪽)가 굿네이버스 글로벌 임팩트 관계자와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자동판매기 제조전문회사 EZC가 굿네이버스 글로벌임팩트와 '무인 좋은이웃카페'에 콜라보 마케팅을 펼친다.

 

EZC는 최근 굿네이버스 글로벌임팩트와 굿네이버스 회관에서 '좋은이웃카페 원두 유통 및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EZC는 '무인 좋은이웃카페'에 최근 개발한 신형 무인원두커피 머신을 제공하고, 굿네이버스는 프리미엄급 원두를 제공해 새로운 유통과 마케팅 시장을 열어갈 예정이다.

 

또한 양측은 EZC의 무인원두머신 영업망과 좋은이웃카페의 운영 노하우를 통해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그동안 EZC는 무인점포에 최적화된 자동판매기를 제작해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이번에 인공지능(AI) 시스템을 탑재한 신제품을 개발해 무인카페에서도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급 커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EZC 이종호 대표는 "프리미엄급 원두 유통과 카페 운영에 노하우를 갖고 있는 굿네이버스 글로벌임팩트와의 협력으로 무인 좋은이웃카페를 통해 소비자와 점주, 원두를 생산하는 현지 주민들의 상생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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