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키움증권,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 진행

키움증권이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을 진행했다.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서강대학교 마케팅학회 써밋과 함께한 '대학생 산학협력 마케팅 프로젝트'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써밋은 서강대학교 학부생들로 이루어진 실전 마케팅학회로,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지도교수의 가르침 아래 국내 유수 기업과 산학협력을 진행하는 학회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5명씩 총 5팀이 참여해 1개월에 걸쳐 '키움증권 중개형 ISA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준비했다.

 

영예의 대상은 '4050과 키움의 사이를 줄일 중개형 ISA 통합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제안한 5팀으로, 신규 고객이 접근하기 쉬운 통합마케팅(IMC) 전략과 구체적인 실행 방안을 제시해 창의성과 완성도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대상 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방학 인턴십이 제공될 예정이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모든 팀이 대학생의 시선에서 참신하고 재밌는 아이디어를 제시했고, 실제 현업에서 마케팅 활동으로 진행할 만한 수준이었다"며 "수상팀들의 아이디어를 적극 검토해 구체적인 실행안을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