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와 지원사업 접근성 제고, 신청현황등 애로 해소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 편의 개선을 위해 KTcs와 '온판상담소'를 운영한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중기유통센터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을 통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15일 중기유통센터에 따르면 온판상담소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 전용 상담센터로, 지원사업의 접근성을 높이고 신청현황 파악 등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해 운영된다.
온판상담소는 앞으로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과 관련한 사업안내, 공고 알림, 문의 응대, 애로사항 해소 등 다양한 정보제공 기능을 수행할 예정이다.
유선 대표번호와 챗봇, 채팅 상담 서비스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유선 상담은 평일(월~금)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중기유통센터 이태식 대표는 "소상공인 온라인 판로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소상공인의 편의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자세한 상담으로 효율적으로 지원사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판판대로 홈페이지 ▲가치삽시다 ▲카카오톡채널(온판상담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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