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에스쁘아, '톤페어링' 제품 출시...피부톤 맞춤형 메이크업 제시

톤페어링 치크 4종.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피부톤 맞춤형 메이크업을 위한 제품을 선보인다.

 

에스쁘아는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톤페어링 치크는 2가지 제형과 3가지 색상이 한 데 담긴 팔레트 제품이다. 다양한 조합을 통해 개인의 피부 톤에 맞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에스쁘아 측의 설명이다.

 

깨끗한 피부를 표현해 주는 '핑크 아이싱'부터 '피치 피즈', 라벤더 계열의 '비올레타', 장미빛을 연상시키는 '로제트' 등 총 4종이다.

 

이와 함께 출시된 톤페어링 하이라이터는 펄 성분과 밀착력을 갖췄다. 하이라이터 또한 '씨쉘', '핑크 마린', '오로라' 등으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4월 15일 단독 선공개된다. 톤페어링 치크와 하이라이터를 모두 구매할 경우 베이비 스크런치 3종 세트를, 톤페어링 치크 혹은 하이라이터 구매 시에는 구매한 수량만큼 브러시를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