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유러피안 무드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의 까사미아가 소파 신제품 '레스터(LEICESTER)'(사진)를 출시했다.
1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까사미아 가죽 소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40% 상승했다. 와이드한 비례감의 '루고', 부드러운 곡선이 강조된 '아스티'를 비롯해 최근 출시한 캄포의 가죽 버전 '캄포 레더' 등이 좋은 반응을 이끌면서다.
신제품 '레스터'는 클래식한 유러피안 무드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가죽 소파다.
국내 브랜드 가구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체스터필드 스타일로, 큼직한 다이아몬드 패턴의 볼륨감 있는 버튼 퀼팅이 고전적 우아함을 자아낸다. 기존 심플한 모던 스타일이 주가 되던 까사미아 가죽 소파 제품과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 퀼팅의 볼륨감을 최대한으로 강조해 동글동글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일반적인 체스터필드 소파와는 달리 직선이 중심이 되는 실루엣으로 디자인해 엔틱함과 중후함은 덜어내고 모던한 느낌을 살려 세련된 공간을 만들어 준다.
여기에 등받이에서 팔걸이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퀼팅 장식과 세밀한 파이핑 마감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 써 까사미아만의 디자인적 완성도를 높였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향후에도 신세계까사만의 차별화한 디자인과 좋은 소재 및 품질을 바탕으로 점차 높아지는 고객 안목을 충족시키는 다양한 소파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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