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현대약품, '현대약품 통합몰' 공개..."소비자 편의성 높일것"

'현대약품 통합몰' 기념 행사 주요 내용. /현대약품.

현대약품이 자사의 다양한 식품 및 화장품 브랜드를 한 데 모아 선보이며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현대약품은 온라인 쇼핑을 위한 '현대약품 통합몰'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약품에 따르면 현대약품 통합몰에서는 식이섬유 음료 브랜드 '미에로화이바'를 비롯해 식사대용식 '365밀', 클린뷰티 화장품 브랜드 '랩클', 탈모 관리 브랜드 '마이녹셀' 등을 한 번에 접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오는 5월 15일까지 신규 통합몰을 기념해 전 제품 최대 65%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50만원 상당의 상품권, 에어팟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 신규 가입 시 현대약품 대표 제품을 한정수량으로 100원에 증정하는 '100원 딜', 후기 작성 시 최대 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구매 후기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