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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권>증권일반

삼성증권, 유튜브 1000명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지난 3일 정명지 삼성증권 팀장이 'AI 사이클 2막'이라는 주제로 2분기 주식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한 '마켓셰프'에는 동시간대 1000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접속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동시접속자 1000명 돌파를 기념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3일 정명지 삼성증권 팀장이 'AI 사이클 2막'이라는 주제로 2분기 주식 시장의 트렌드를 분석한 '마켓셰프'에는 동시간대 1000명 이상의 시청자들이 접속했다. 삼성증권은 이를 기념해 시청자를 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고 채널을 구독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다양한 투자 관련 유튜브 채널, SNS 채널이 난립하며 검증되지 않은 투자 정보가 유통되고 최근에는 종목 추천이나 매수 매도 타이밍을 미끼로 투자자들을 끌어모으는 '리딩방' 등의 불법 유사투자자문 피해사례가 늘고 있는데, 삼성증권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의 동시접속자 1000명 돌파는 이러한 무분별하고 불건전한 정보의 홍수에 실망한 투자자들이 삼성증권의 신뢰 있는 투자정보에 시선을 돌린 것이라 생각한다"며 "투자자들이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뢰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즐기고 투자에 실질적인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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