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재계

삼성전자, AI TV로 인도 시장 사로잡아

삼성전자 모델이 2024년형 Neo QLED 8K와 삼성 OLED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인공지능(AI)을 앞세워 인도 TV 시장 공략에 속도를 높인다.

 

삼성전자는 지난 17일(현지시간) 인도 벵갈루루에 위치한 삼성오페라하우스에서 2024년형 TV 신제품 공개 행사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이날 행사에서 3세대 AI 8K 프로세서 탑재로 처리속도가 2배 빨라진 'Neo QLED 8K'와 빛 반사를 최소화한 올레드(OLED)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2024년형 TV 신규 라인업에 AI 기능을 탑재한 만큼 최근 성장하고 있는 인도 시장을 적극 공략할 방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AI를 통해 접근성, 지속성, 보안성 등 전 분야에서 새로운 혁신을 끌어내고, 홈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재정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