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SSG닷컴, 액티브웨어 시장 저변 확대…룰루레몬 브랜드관 마련

SSG닷컴이 룰루레몬 브랜드관을 오픈하고 엑티브 시장 저변 확대에 나선다. /SSG닷컴

SSG(쓱)닷컴이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의 브랜드관을 22일 본격 오픈하고 액티브웨어 시장 저변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

 

SSG닷컴과 룰루레몬의 돈독한 파트너십를 토대로 기존 룰루레몬 공식스토어를 브랜드관으로 영역을 확대해 공개한다. 브랜드관은 공식스토어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에 해당한다.

 

양사는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요가, 러닝, 골프 라인 등 스테디셀러 물량과 온라인 단독 상품을 넓혀 나가며 배송과 마케팅 분야의 협력도 강화한다.

 

2017년 오픈한 룰루레몬 공식스토어는 SSG닷컴 스포츠 카테고리에서 고무적인 성과를 만들고 있다. 매년 두 자릿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지난해 매출은 2021년 대비 2배 가까이 신장했다. 지난해 8월에는 룰루레몬의 국내 첫 라이브방송을 SSG닷컴에서 실시하기도 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몰입하는 소비 트렌드가 주목받고 있다"며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믿고 살 수 있는 액티브웨어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