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한국문화재재단과 '글라스락 K-헤리티지' 4종 출시

업무협약 맺고 제품 공동 기획·개발…'화조도 런치박스'등 선봬

 

SGC솔루션이 한국문화재재단과 함께 '글라스락 K-헤리티지(Heritage)' 4종(사진)을 출시했다.

 

26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한국문화재재단과 전통문화유산의 가치, 우수성을 알리고 우수 문화상품 개발 및 홍보를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그 일환으로 제품 공동 기획, 개발 과정을 거쳐 글라스락 K-헤리티지(Heritage) 첫 제품으로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 '화조도 텀블러 매화', '화조도 텀블러 모란'을 선보였다.

 

이번 글라스락 K-헤리티지 신제품 중 '모두의 풍속도 햇밥용기'와 '화조도 런치박스'는 한국문화재재단 궁중문화축전 10주년 전시가 열리는 코너갤러리에서 5월 5일까지 선보이며 27일부터 5월 5일까지 궁중문화축전 기간 동안 경복궁, 창덕궁 등 궁궐 내 문화상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천국제공항, 고궁박물관, 국회박물관 문화상품점 등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KHmall,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화조도 텀블러 '매화'와 '모란'은 이달 말부터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글라스락 K-헤리티지(Heritage)'는 대한민국 유리밀폐용기를 대표하는 글라스락에 우리 고유 문화유산을 기품 있고 아름답게 담은 제품"이라며 "계속해서 한국 전통문화유산의 가치와 우수함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폭넓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