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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더후 2024 K-비첩 투어' 글로벌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 알려

지난 15~19일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에서 열린 '더후 2024 K-비첩 투어'에 참가한 해외 인플루언서들이 LG생활건강의 화장품 핵심 원료를 체험하고 있다.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글로벌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활동을 펼쳤다.

 

LG생활건강은 지난 15~19일 서울과 청주 화장품 사업장에서 '더후 2024 K-비첩 투어'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해외 인플루언서를 대상으로 본사와 화장품연구소, 생산공장, 홍보관 등을 소개했다. 아울러 LG생활건강은 고급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후'의 자동화된 첨단 설비시설, 투명한 제조공정, 브랜드 철학과 역사 등을 공유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는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에서 온 인플루언서와 관계자 100여 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각 사업장을 방문할 때마다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한 촬영을 병행하고 '더후'에 큰 관심을 나타냈다는 것이 LG생활건강 측의 설명이다.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는 '더후 브랜드 홍보관'에서 즉흥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열기도 했다.

 

이밖에 LG생활건강은 참가자들이 화장품 개발 과정을 경험하는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NAD 파워24' 원액을 피부에 직접 발라보는 '효능 평가'를 체험했다.

 

'NAD 파워24'는 LG생활건강이 노화 완화 인자 'NAD+'로 만든 화장품 원료다. LG생활건강은 올해 3월 해당 성분을 활용해 '비첩 자생 에센스 4.0'을 출시했다.

 

또 LG생활건강은 화장품 공장과 쇼룸이 있는 청주 사업장도 참가자들의 인기를 끌었다고 설명한다. 구독자 6500여만 명을 보유한 중국 유명 인플루언서 '광동부부'는 더후 브랜드 쇼룸에서 영감을 받아 '더후 천기단 라이브방송'을 제안해 실제로 지난 25일 해당 방송을 선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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