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신세계면세점, '폴 앤 바니' 향수 출시..."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가치 담아"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 VIP라운지에 비치된 폴 앤 바니 향수.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업계 최초로 시그니처 향을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오는 5월 1일부터 서울 명동점에서 자체 캐릭터인 '폴 앤 바니'를 활용한 향수 제품을 공개하고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폴과 바니는 여행과 예술을 사랑하고 새로운 영감과 아름다움을 발견하기 위해 늘 여행을 떠나는 신세계면세점 대표 캐릭터다. 폴은 내성적이지만 신중한 성격으로 예술과 음악을 통해 자신을 표현한다. 바니는 패션과 음악에 일가견이 있는 글로벌 앰버서더다.

 

이번 향에는 캐릭터 폴과 바니의 정체성이 반영됐다. '오 드 퍼퓸 폴'은 고요하고 섬세한 탐험가인 폴의 내면을 향으로 표현, 우디와 오리엔탈 노트의 조화로 고요하고 자연적인 향을 담았다. 반면, 밝고 명랑한 바니를 닮은 '오 드 퍼퓸 바니'는 은은한 플로럴 노트와 따뜻한 우디 노트의 조화로 세련되고 달콤한 향을 선사한다.

 

신세계면세점은 고객들이 이번 신제품을 통해 해외 여행의 경험을 기억하고 재방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서울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9층 VIP 라운지 공간과 10층 아이코닉 존에서 체험할 수 있고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