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브랜드 전략을 펼친다.
광동제약은 어린이 차음료 브랜드 '꼬소꼬미' 옥수수차와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형성한다는 것이 광동제약의 설명이다.
아울러 '꼬소꼬미' 2종은 볶은옥수수추출액, 볶은보리추출액 등 국산 유기농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은 일찍 찾아온 더위와 함께 평년보다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고 있어 차음료인 이번 신제품을 물대용으로 즐기는 아이와 부모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한다.
또 '꼬소꼬미'는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병의 허리 부분이 오목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아울러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으로 이뤄진 무균충전설비를 통해 제품 안전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