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제약/의료/건강

광동제약, '꼬소꼬미' 출시...유기농 원료와 캐릭터 디자인 갖춰

어린이용 차음료 '꼬소꼬미' /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한 브랜드 전략을 펼친다.

 

광동제약은 어린이 차음료 브랜드 '꼬소꼬미' 옥수수차와 보리차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시나모롤, 쿠로미, 마이멜로디 등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산리오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 디자인이 소비자들에게 친근감을 형성한다는 것이 광동제약의 설명이다.

 

아울러 '꼬소꼬미' 2종은 볶은옥수수추출액, 볶은보리추출액 등 국산 유기농 원료를 함유하고 있다. 광동제약은 일찍 찾아온 더위와 함께 평년보다 무더운 날씨가 예상되고 있어 차음료인 이번 신제품을 물대용으로 즐기는 아이와 부모들에게 적합하다고 설명한다.

 

또 '꼬소꼬미'는 작은 손으로도 쉽게 잡을 수 있도록 병의 허리 부분이 오목해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아울러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 충전까지 한 공정으로 이뤄진 무균충전설비를 통해 제품 안전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