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제로' 출시…칼로리와 당 낮춘 스포츠음료

게토레이 제로 600PET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다.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 수분과 미네랄을 보충해 갈증 해소를 돕고, 일상생활과 운동 시 수분 보충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600mL 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는 '김연아'를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