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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제약/의료/건강

HK이노엔, '티로그 스파클링' 2종 출시..."누적 판매량 3300만병 인기 이어갈것"

'티로그 스파클링' 2종 /HK이노엔.

HK이노엔이 제로 음료 시장에서 제품군을 강화해 소비자 인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HK이노엔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티로그 스파클링'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과일맛 아이스티에 탄산을 더한 음료로 '납작복숭아 맛'과 '골드애플 맛'으로 구성됐다.

 

HK이노엔은 탄산과 잘 어울리는 과일을 찾기 위한 수많은 연구를 거친 결과, 스페인산 납작복숭아 맛을 그대로 살리고 국산 시나노골드 사과의 달콤함을 담았다고 설명한다.

 

또 HK이노엔은 티로그 특유의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유명 일러스트 작가와 협업했다. HK이노엔에 따르면 미몽 작가는 돋보이는 디자인과 화사한 색감을 활용해 티로그의 통통 튀는 개성을 표현했다.

 

'티로그'는 고급 차와 다채로운 과일 맛이 조화를 이룬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브랜드다. 지난 2023년 4월 출시부터 지금까지 약 3300만 병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와 관련 HK이노엔은 지난 1년 동안 티로그가 1초에 1병 이상씩 꾸준히 판매됐다는 분석을 내놨다. 특히 Z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된 '맛있는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라는 입소문이 판매 실적을 이끌었다는 것이 HK이노엔 측의 설명이다.

 

HK이노엔은 게임사와 협업한 이벤트를 추진 중이며 소비자와 접점을 다양하게 확장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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