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증권>증권일반

삼성증권,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명 방문

지난 5월 11~12일 올림픽공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 진행한 삼성증권 '미주ZERO' 팝업 행사 현장에 1만여명의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ZERO' 이벤트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삼성증권은 이번 이벤트의 의미를 담아 제작한 '미주ZERO' 음료를 MZ세대 관람객들에게 증정했다.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지난 11~1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뮤직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에서 진행한 '미주ZERO' 팝업 행사에 1만명 이상 몰리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젊은 MZ세대들의 관심이 증가한 미국주식투자 트렌드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음악 공연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부스를 찾아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ZERO 이벤트'의 의미를 담은 '미주ZERO' 캔음료, 스크래치를 통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경품 및 체험 이벤트를 경험했다.

 

'미주ZERO' 음료는 삼성증권이 진행 중인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에서 따온 이름으로, 수제맥주 기업과 협업해 준비한 음료다.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원' 이벤트는 해외주식 신규·휴면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미국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원, 3개월 적용 기간 이후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3%가 적용되는 이벤트다.

 

이창훈 삼성증권 마케팅전략팀장은 "최근 MZ세대들의 미국주식투자 확대에 맞춰, MZ세대들이 많이 찾는 뮤직 페스티벌에 팝업 행사를 개최했다"며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준비한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며 삼성증권의 미국주식투자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