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이 명상과 힐링에 주력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는 마인드눅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계절 명상 카드'를 최초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사계절 명상 카드는 휴대가 가능한 간편한 명상 도구다. 카드마다 전문 명상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짧고 읽기 쉬운 내용들이 담겼다. 사계절 자연 속 특징과 변화를 시각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카드에 입력된 큐알코드로 마인드눅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명상을 위한 다양한 힐링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는 해당 카드가 디지털 콘텐츠를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명상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한다.
아울러 마인드눅은 지난 2023년부터 명상과 힐링 관련 음원을 확대해 왔다. 현재 마인드눅이 보유하고 있는 음원 수는 420여 곡, 음원 발매는 320여 곡에 이른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