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위시컴퍼니, 마인드눅 '사계절 명상카드'..."온·오프라인 명상습관 도울것"

마인드눅 '사계절 명상 카드' /위시컴퍼니.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의 웰니스 콘텐츠 브랜드 '마인드눅'이 명상과 힐링에 주력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위시컴퍼니는 마인드눅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계절 명상 카드'를 최초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위시컴퍼니에 따르면 사계절 명상 카드는 휴대가 가능한 간편한 명상 도구다. 카드마다 전문 명상학 이론을 바탕으로 한 짧고 읽기 쉬운 내용들이 담겼다. 사계절 자연 속 특징과 변화를 시각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카드에 입력된 큐알코드로 마인드눅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명상을 위한 다양한 힐링 영상도 감상할 수 있다. 위시컴퍼니는 해당 카드가 디지털 콘텐츠를 넘어 오프라인에서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명상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고 설명한다.

 

아울러 마인드눅은 지난 2023년부터 명상과 힐링 관련 음원을 확대해 왔다. 현재 마인드눅이 보유하고 있는 음원 수는 420여 곡, 음원 발매는 320여 곡에 이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