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부산 '새로 살구' 팝업스토어, 이색 체험 콘텐츠 눈길

새로 살구 부산 팝업스토어에서 방문객들이 세계관 스토리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 부산 팝업스토어 전경/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의 '새로 살구' 브랜드가 출시를 기념해 부산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6월 9일까지 '새로운 살구 정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새로운 살구 정원' 팝업스토어는 새로 살구 광고 속 새로구미가 되어 새로 살구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방문객은 살구 정원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에서 살구 정자 360도 포토존 촬영, 살구 드립 포석정에 술잔 띄워 보내기, 전통 간식으로 구성된 살구 한상 체험 등 다양한 이색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관람을 희망할 경우 현장 대기 등록을 통해 차례로 입장 가능하다.

 

한편 '새로 살구'는 제로슈거 소주 '새로'에 살구 과즙을 더해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줄이고 상큼함을 더한 알코올 도수 12도의 일반증류주로 기존의 과실주보다 더욱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