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는 경영대학원이 지난 23일 디지털 마케팅 그룹 드림인사이트(대표이사 김기철)와 디지털 마케팅 분야 교육 프로그램 개발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실무적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디지털 마케팅 분야의 산학 협력 교육 공동 기획 및 운영 ▲홍보 협조 체계 구축 ▲상호 간 교사 및 강사 공유 ▲인턴십 및 취업 지원 등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분야를 다루는 대학원 석사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최병구 경영대학원장은 "국민대 경영대학원은 디지털 전환 (Digital Transformation) 이라는 경영학 패러다임의 변화에 걸맞는 인재를 배출하기 위해 국내 최초로 '디지털마케팅 MBA' 과정을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다"라며 "이번 MOU를 통해 그동안 축적한 교육 노하우와 드림인사이트의 현장 경험을 유기적으로 결합하여 실무에 강한 디지털 마케터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기철 드림인사이트 대표는 "드림인사이트는 광고와 플랫폼, 커머스를 관통하는 융합 비즈니스 모델 구축을 통해 독보적인 IMC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마케팅 그룹을 지향하고 있다"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간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마케터에 대한 역량을 함께 배양하고, 더 나아가 디지털마케팅 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글로벌 인재 양성의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국민대 경영대학원에서 운영하고 있는 디지털마케팅 MBA 과정의 2024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이 6월 10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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