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중외제약이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에 이어 SNS 영역까지 소통의 폭을 넓힌다.
JW중외제약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JW 톡(TALK)'을 공개하고 1030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JW TALK'은 JW중외제약을 비롯해 JW 계열사의 주요 소식과 건강·의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채널이다. 채널명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순한 정보전달을 넘어 팔로워와 적극적인 소통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JW중외제약은 '주간 JW'를 통해 한 주 동안 있었던 JW의 소식을 소개하고, 팔로워의 관심사에 맞춘 일상 속 스트레칭 '일상 처방전', 유용한 건강 상식 '헬스펀지', 질환정보 '궁금하닥' 등을 매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JW중외제약은 캐릭터 '젤리'와 '웰리'를 활용한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두 캐릭터는 어려운 R&D 용어나 복잡한 질환 정보를 보다 알기 쉽게 설명하고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