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닥터포헤어, 카카오톡 전용 기획 출시..."브랜드 경험 강화할것"

닥터포헤어가 카카오톡 전용 기획 제품을 선보이며 '샴푸하는 즐거움'에 이어 '선물하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가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기획 제품으로 '두피 안티에이징 집중 세트'와 '프리미엄 홈케어 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두피 안티에이징 집중 세트'는 헤리티지 샴푸 본품 500ml와 미니어처 70ml로 구성된다. 닥터포헤어에 따르면, 헤리티지 샴푸는 두피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둔 신제품이다. 특히 독자 성분을 통해 모발 밀도 및 모발 빠짐을 개선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닥터포헤어만의 전문 조향 기술이 더해진 3종 향은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닥터포헤어는 스페셜 굿즈 배스 매트도 증정한다.

 

'프리미엄 홈케어 세트'에는 소금 함량 45%의 저자극 두피 딥클렌저 '폴리젠 씨솔트 스케일러', 두피 영양 공급을 위한 '폴리젠 스칼프팩' 등이 담겼다. 이를 통해 두피관리센터의 전문 노하우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다.

 

이밖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단품 구매도 가능하다. 단품 구매 시에는 닥터포헤어만의 감성이 담긴 전용 미니 쇼핑백과 함께 제공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