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가 캐디피 상품권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 캐디피 카드 결제 시 상품권 증정
NH농협카드는 '㈜그린재킷'과 함께 '캐디피 카드 결제하면 캐디피 상품권이 돌아온다'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그린재킷앱에 NH농협 개인카드 등록 후 캐디피를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캐디피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매월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한다.
상품권은 라운드일 기준 다음주 화요일에 일괄 지급한다. 4인 1팀의 경우, 최대 4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디피 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은 NH농협카드앱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화창한 날씨에 더욱 편안하게 골프 라운딩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혜택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10~20대의 소비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올해도 탕후루와 마라탕의 인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 마라탕, 탕후루 인기 '후끈'
신한카드는 '캐릿'과 함께 '잘파세대(Z세대와 알파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분석했다고 28일 밝혔다.
마라탕과 탕후루의 인기가 유효한 것으로 조사됐다. 2023년 12월부터 2024년 2월까지 이용 건수를 기준으로 마라탕 이용 연령대를 분석한 결과, 10대(7.2%)와 20대(26.1%)를 합친 비율은 33.3%다.
2023년 탕후루 가맹점은 전년 대비 무려 13배 늘어났다. 아울러 같은해 이용 건수를 기준으로 10대와 20대의 이용 비중은 38.8%를 차지했다.
20대가 주말에 외식을 위해 자주 찾는 지역도 분석했다. 지난 2019년에는 명동, 충무로, 남산 등이 위치한 중구가 1위를 기록했다. 그러나 지난해에는 홍대, 합정, 상수 상권을 중심으로 20대의 소비가 이뤄진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카드 빅데이터연구소는 "현재의 소비 흐름 분석을 바탕으로 미래의 주요 소비층으로 부상할 10대와 20대의 관심사를 볼 수 있어 흥미로웠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트렌드 분석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에 걸맞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