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대상,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임영웅 간장' 출시..."소비자 경험 확대할것"

'임영웅 간장' /대상.

대상이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대상이 일명 '임영웅 간장'으로 불리는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 제품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을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

 

대상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햇살담은 골드 진간장+양조간장' 세트를 840㎖와 1.7ℓ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한다. 또 ▲진간장 ▲진간장 골드 ▲국간장 ▲조선간장 골드 등으로 구성한 '햇살담은 간장 840㎖ 4종 스페셜세트'도 준비했다. 이밖에 ▲진간장 ▲양조간장 2종의 '실속간장 1.7ℓ 2종 세트', 건강과 감칠맛 모두 챙긴 '염도 낮춘 발효 다시마간장' 등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은 지난 2023년 가수 임영웅을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이후 청정원 '햇살담은' 간장은 임영웅 간장으로 입소문을 타는 등 소비자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것이 대상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대상은 올해 4월 가수 임영웅과 전속 모델 계약을 연장하고 임영웅 사진을 적용한 '햇살담은 영웅라벨'을 공개하기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