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는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의 리뉴얼과 신규 캐릭터 2종 공개를 기념해 오는 6월 9일까지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앞서 캠코는 지난 23일 전 연령층에 보다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가기 위해 공식 마스코트 캐릭터인 '키우미'를 현대적인 세련된 모습으로 리뉴얼하고 신규 캐릭터 '지키'와 '보따'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캠코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키우미 필터 3종을 활용한 '인증샷'을 찍어 개별 인스타그램 계정에 채널 태그와 함께 스토리로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 페이 1만원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3일 발표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캠코 계정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 인증샷 업로드 등 누적 참여자 1명당 5000원을 적립해 최대 1500만원을 부산지역 소재 아동센터에 기부하는 공유가치 문화 확산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권회규 캠코 홍보실장은 "캠코는 활력넘치는 에너지로 국가경제를 선순환시키는 경제적 재도약 안내자인 '키우미'와 친구들을 활용해 국가정책 및 기관의 국민인식도를 제고하려고 한다"며 "이번 이벤트를 비롯한 향후 전개될 콘텐츠에 대해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