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가 결제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청취한다.
우리카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WON(원)하는걸 제안해봐요!' 행사는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응모주제는 ▲W(우리페이) ▲O(온라인 홈페이지, 앱) ▲N(뉴 트랜드) 등 3가지다.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참신함 ▲실현가능성 ▲기대효과 등을 평가해 총 30명의 우수 제안을 선정하고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정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 및 적용으로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매년 진행해 왔다"며, "제안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잘 활용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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