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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카드

우리카드, 서비스 역량 강화 위해 소비자 의견 청취

우리카드 고객제안 행사, 'WON(원) 하는걸 제안해봐요!' 이미지./우리카드

우리카드가 결제 서비스 개선을 위해 소비자 의견을 청취한다.

 

우리카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고객제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WON(원)하는걸 제안해봐요!' 행사는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회원이라면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요 응모주제는 ▲W(우리페이) ▲O(온라인 홈페이지, 앱) ▲N(뉴 트랜드) 등 3가지다.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다. ▲참신함 ▲실현가능성 ▲기대효과 등을 평가해 총 30명의 우수 제안을 선정하고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선정한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 및 적용으로 금융서비스에 적극 반영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각종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행사를 매년 진행해 왔다"며, "제안해주신 소중한 의견을 잘 활용해 더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님들께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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