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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설공단, 고객 접점 직원 60명 ‘CS 역량’ 강화

고객 접점 직원 CS 역량 강화 교육 전경. 사진/부산시설공단

부산시설공단은 10일 오전 금정구 레포츠본부 탄생의신비관 교육장에서 고객 접점 직원 60명을 대상으로 CS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교육은 특히 공단 경륜 발매원과 감정 노동자들의 스트레스 완화를 위해 가죽공예 힐링 교육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돼 재충전의 시간도 진행했다.

 

분야별 외부 전문 강사가 함께한 이번 교육은 악성 민원 응대 기법과 서비스 마인드 향상 등 CS 역량 강화 프로그램 외에도, 재난 및 응급상황 발생을 대비한 안전교육이 포함돼 다채롭게 진행됐다.

 

교육을 주관한 공단 레포츠본부 경주사업처는 해마다 고객 접점 직원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 기획 등 직무 스트레스 해소와 재충전 기회 제공에 힘쓰고 있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이번 힐링&역량 강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접점 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륜은 사이클 경기의 하나로, 7명의 선수가 333m의 트랙을 5바퀴 돌아 순위를 결정하는 경주다. 매주 금·토·일요일 부산 금정구 스포원파크 경륜장에서 개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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