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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은행

수협은행, 소비자패널과 불편 개선한다

Sh소비자 가디언즈와 강신숙 수협은행장(앞줄 왼쪽 네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Sh수협은행

Sh수협은행이 소비자패널과 함께 금융서비스 개선에 나섰다.

 

Sh수협은행이 금융소비자 보호 패널인 'Sh 소비자 가디언즈'을 창단했다고 14일 밝혔다.

 

창단식에는 강신숙 수협은행장을 비롯한 Sh 소비자 가디언즈 회원 약 30명이 참석했다. Sh 소비자 가디언즈는 수협은행이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나 상품의 불편사항을 발굴한다.

 

Sh 소비자 가디언즈 외에도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으로 구성한 소비자패널인 '디지털 프로슈머'도 운영하고 있다. 수협은행 거래고객의 관점에서 은행업무 및 서비스 전반을 진단하고 개선점을 제안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Sh 소비자 가디언즈가 앞으로 금융소비자의 시선에서 냉철한 진단과 명확한 분석을 통해 다양한 개선의견을 제시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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