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제12기 고객패널'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한다.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해 시행하고 있다.
12기 고객패널은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랩(Wrap), 환매조건부채권(RP) 상품 또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300명의 고객 패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25일부터 30일까지 키움증권의 펀드, Wrap, RP 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및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설문을 완료한 고객에 대해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고,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당사의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해 향후 신규 금융상품기획 및 개발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12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