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임직원들이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에 앞장선다.
한화생명은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14일 밝혔다.
조현호 한화생명 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보이스피싱 사례 및 보이스피싱 근절 대책 발표했다. 보이스피싱 범죄에 관한 인식을 높이고 소비자권익 보호가 기업 존속 및 성장의 최우선 가치라는 점을 강조했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들은 전자금융사고 주의 수준을 높이기 위한 예방 홍보에 앞장선다. 고객의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결의문을 낭독하며 의지를 다졌다.
조 CCO는 "한화생명은 모든 고객이 안전한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최신 시스템 보안 정책 추진과 안전한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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