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휴가철을 앞두고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단독 할인
KB국민카드는 야외 활동이 증가하는 6월을 맞아 KB페이 내 쇼핑·여행 부분에서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KB페이 쇼핑에서 3만원 이상 구매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프렌즈 레디백(20명) ▲스타프렌즈 피크닉 매트(30명) ▲스타프렌즈 쿨러백 콜리(50명)을 선물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KB페이 제휴 여행사에서 해외 여행상품을 3% 할인한다. 해외 호텔도 '제휴사 바로가기'를 통해 결제 시, 최대 8%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2024 인천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티켓 15% 할인 행사를 단독으로 진행한다. 선착순 3000매 한정으로 5% 추가 할인과 예매수수료를 면제 혜택을 준다.
행사관련 자세한 내용은 KB페이 쇼핑·여행 탭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임직원들이 공정거래 실천 의지를 다졌다.
◆ "공정거래 이어 나갈 것"
현대카드가 '2024년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식'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식에는 김덕환 현대카드 대표 등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해 공정거래 자율준수 선언서를 낭독했다. 선언서에는 공정거래 관련 필수 법규를 지키는 것은 물론 일상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공정거래를 실천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우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만들어 운영한다.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위반행위를 조기에 발견해 예방하겠다는 취지다.
공정거래 법규 해설서인 '자율준수 편람'도 제작했다. 업무별 관련법과 내부 기준, 대응 절차 등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투명하고 정직한 공정거래 문화를 위해 홈페이지 내 불공정거래 신고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 개선은 물론 신고자에 대한 보상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한카드가 소비데이터를 분석하고 예비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 예비 창업자, 소상공인, 대학생 대상 강의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기반의 소비 변화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고 데이터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신사업창업사관학교 17기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인사이트 강의를 진행했다. 최신 소비 유행과 가치관, 상권 분석 등 데이터를 공유했다.
실제 기업에서 빅데이터를 활용해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데이터 리터러시 사례를 전달한다. 소비 흐름을 주제로 '넥스트 밸류(Next Value)'를 출간하고 연계 특강도 진행한다.
향후 대학과 기업을 연결해 취업활동을 지원하는 위밋(WE-Meet) 프로젝트에도 참여한다. 참가자의 빅데이터 역량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데이터 교육 멘토링을 지원한다는 포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의 우수한 데이터 리터러시 역량을 외부로 확장해 데이터와 일상생활을 연결하고 데이터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