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OOTD 챌린지…크록스 '레디 셋 크록스' 캠페인 진행

크록스 '레디 셋 크록스' 필터 이미지 / 크록스코리아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가 SNS를 활용한 제품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크록스는 틱톡 및 인스타그램 필터를 활용해 소비자가 직접 썸머룩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캠페인 '레디 셋 크록스'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록스는 '겟어웨이 플랫폼 플립', '브루클린 우븐 버클', '클래식 샌들 2.0' 등 때와 장소에 맞춰 다양하게 연출 가능한 샌들 제품과 어울리는 필터를 제작했다.

 

또한, 소비자들은 사용자 창작 콘텐츠인 UGC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당일 착장 스타일인 '오늘 입을 외출복(OOTD)'를 완성하고, 여름을 연상시키는 필터와 음원을 활용해 화보를 촬영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된다. 틱톡 및 인스타그램에서 '레디 셋 크록스' 필터를 활용해 촬영하면, 촬영한 이미지 위에 크록스 대표 샌들과 연관된 배경이 적용된다. 필터는 총 3가지 촬영이 가능하며, 촬영된 이미지들은 콜라주 형식으로 편집 및 저장도 가능하다.

 

아울러 크록스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깜짝 인증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지비츠 참'이 증정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