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캐릭터 마케팅으로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 있다.
라엘은 '깜자'와 협업해 '천연 여성청결제'를 깜자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깜자'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귀여운 표정이 특징인 강아지 캐릭터다. 이번 한정판 디자인에는 샤워하는 깜자 모습이 적용됐다.
라엘에 따르면 이번 한정판 제품인 '천연 여성청결제'는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하고 있는데, 전성분의 98%가 천연 유래 성분으로 이뤄졌다. 또 해당 제품은 인체 대상 항균 시험을 통해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해 99% 항균 효과를 입증받았다는 것이 라엘 측의 설명이다.
라엘은 오는 30일까지 라엘 공식 홈페이지 '라엘몰'에서 이번 한정판 제품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깜자 얼굴 모양의 '깜자 샤워 스펀지'를 증정한다.
Copyright ⓒ Metro. All rights reserved. (주)메트로미디어의 모든 기사 또는 컨텐츠에 대한 무단 전재ㆍ복사ㆍ배포를 금합니다.
주식회사 메트로미디어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17길 18 ㅣ Tel : 02. 721. 9800 / Fax : 02. 730. 2882
문의메일 : webmaster@metroseoul.co.kr ㅣ 대표이사 · 발행인 · 편집인 : 이장규 ㅣ 신문사업 등록번호 : 서울, 가00206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546 ㅣ 등록일 : 2013년 3월 20일 ㅣ 제호 : 메트로신문
사업자등록번호 : 242-88-00131 ISSN : 2635-9219 ㅣ 청소년 보호책임자 및 고충처리인 : 안대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