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산업>경영

SGC솔루션, 中 위글위글과 협업 제품 현지서 출시

샤이닝 텀블러, 시리얼 머그 선봬…웰빙머그는 7월 중

 

SGC솔루션이 자사 중국 법인과 비엠스마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의 협업 제품을 중국 현지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출시했다.

 

위글위글의 주방가전 콜라보는 글라스락이 처음이다.

 

19일 SGC솔루션에 따르면 중국 법인과 위글위글이 협업해 출시한 제품은 '샤이닝 텀블러'와 '시리얼 머그'로 글라스락 유리 소재에 위글위글의 유니크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샤이닝 텀블러는 넉넉한 500ml의 용량으로 다양한 음료를 담아 즐길 수 있고, '유 메이크 미 스마일(you make me smile)', '스마일 젤리(smile jelly),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 3종으로 구성됐다.

 

시리얼 머그는 넓은 입구와 일체형 손잡이로 이뤄진 제품으로, 안전하게 적층이 가능한 바닥 디자인으로 보관이 쉽고 '스마일 젤리(smile jelly), '스마일 가든(smile garden)', '스마일 위 러브(smile we love)' 3종으로 이뤄져 있다.

 

콜라보 제품은 중국 타오바오 온라인 플랫폼 내 글라스락 플래그샵 및 위글위글 플래그샵과 지난 4월 오픈한 위글위글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위글위글집 상해점' 등 중국의 다양한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중국 위글위글과 콜라보한 주방가전 신제품도 하반기 중 추가로 선보인다.

 

여름에도 따뜻한 차를 마시는 현지 문화를 반영한 웰빙머그 품목을 내달 중 출시하고, 여름 시즌에 맞는 과즙기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 임광빈 본부장은 "이번 콜라보 제품들은 메이드 인 코리아 신뢰의 높은 제품력과 디자인 퀄리티로 시장에서 차별화되어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며 "중국시장에서도 글라스락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경쟁력을 강화한 다양한 상품군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